로지
2026-04-30
조회수 103

두번쨰 워크샵 다녀왔다! 생각이 많아지는.. 하지만 얻은게 많은 워크샵이였다!

2분기부터 4분기까지 앞으로의 방향성 이야기를 들었는데, 그 중에서 제일 마음에 남는 건 역시 AI 관련 내용이었다.
앞으로는 AI를 활용해서 일하는 게 기본이 될 거고 못 하면 업무가 버거워질 수 있다고 하셨다. ai를 활용해서 업무를 할 줄 안다고 생각하고 일를 주실 거라는 말씀에 살짝 걱정도 됐다.
솔직히 모르는 채로 있다가 야근으로 이어지면... 그건 좀 무섭다 덜덜..

5월부터 AI 교육도 시작된다고 하는데 처음엔 막막하고 두렵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는데
생각해보니까 어차피 회사 업무에 쓸 거 배우는 거잖아??그렇게 마음 먹으니까 오히려 열심히 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.
뭐든 배워두면 나에게 무조건 좋은거니까...!

워크샵 끝나고 순천으로 이동해서 한우를 먹었는데, 이게 또 너무 맛있었다.. 워크샵중에 꼬르륵 소리가 나서 너무 부끄러웠는데
먹자마자 입에서 녹아버리는 한우...🫢 워크샵 걱정과 피로가 다 날라가는 맛이였다 ㅎㅎ

66c6bd56e09c7.jpg

바쁜 일정 속에서도 팜앤디 오랜만에 다같이모여서  유익한 시간 보내고 맛있는 것도 먹고 너무 좋은 시간이였다 완전 동기부여도 됐다!
앞으로 잘 해봐야지! 💪아좌아좌 화이티이이이이!

1